문경시 홍보대사 윤윤서 눈 3월 3일(화) 문경시청을 방문해 시민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윤윤서는 최근 “미스트롯4” 에서 탑10에 진출해 최종 6위를 기록했으며, SNS와 문자투표에 힘을 보태 준 문경시민들의 응원에 깊은 고마움을 전했다.
이날 문경여자중학교에 입학한 윤윤서 는 문경과 함께 성장하는 가수로 자리매김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학교수업과 가수 활동을 병행하며 지역을 대표하는 홍보대사 역할도 열심히 하겠다는 뜻을 말하였다.
현호섭 기자 <저작권자 ⓒ 전국경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