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대구센터, 2021년 도박문제 지킴이 토론대회 개최

청소년 스스로 도박문제에 대해 말하다

고간수 기자 | 기사입력 2021/07/31 [16:45]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대구센터, 2021년 도박문제 지킴이 토론대회 개최

청소년 스스로 도박문제에 대해 말하다

고간수 기자 | 입력 : 2021/07/31 [16:45]

 

계명대학교 산학협력단 수탁 운영기관인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대구센터(센터장 유승훈, 이하 대구센터)는 9월 17일까지 「2021년 도박문제 지킴이 토론대회」를 개최한다.

 

「2021년 도박문제 지킴이 토론대회」는 심각해져가는 청소년 도박문제에 대해 그 위험성과 폐해에 대한 인식을 증진시키고 선제적 예방을 통해 지역사회 내 도박문제 예방 및 근절 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대구지역의 중·고등학생 및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청소년의 생각을 직접 들어보기 위하여 토론대회를 진행하며, 수상자에게는 상장 및 상품을 시상할 예정이다.

 

대구센터 유승훈 센터장은 “청소년 도박문제가 심각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도박문제에 대한 청소년들의 생각을 경청하고, 스스로 자신들의 문제를 예방, 근절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자 본 토론대회를 계획하였다”라고 밝혔다.

 

한편, 대구센터는 계명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도박문제 전문상담기관이다. 도박문제자 본인 또는 가족은 누구나 △전화 1336(국번 없음, 무료), △온라인 채팅 넷라인(https://netline.kcgp.or.kr), △문자 #1336, △카카오톡 챗봇(‘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친구 추가)을 통해 상담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고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