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구미경찰서, LG디스플레이 범죄취약지역 개선사업 지원 협약 및 전달식 개최

‘반딧불이 쉼터’ 조성

고간수 기자 | 기사입력 2021/04/10 [15:09]

구미경찰서, LG디스플레이 범죄취약지역 개선사업 지원 협약 및 전달식 개최

‘반딧불이 쉼터’ 조성

고간수 기자 | 입력 : 2021/04/10 [15:09]

 

구미경찰서는 4월 8일(목) 11:00경 서장실에서 구미경찰서 ‧ LG디스플레이는 ‘반딧불이 쉼터’ 조성을 위한 사업지원 협약 및 전달식을 열었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는 김한탁 구미경찰서장, LG디스플레이 구미경영지원담당, LG디스플레이 노동조합구미지부장 등 총 6명이 참석했다.

 

협약식에 따라 구미경찰서는 범죄예방진단팀(CPO) 정밀진단 및 방범시설물 설치계획을 수립하고, LG디스플레이는 사업예산지원(3,500만원) 등 역할을 분담해 진행할 예정이다.

 

‘반딧불이 쉼터’는 시민요청과 범죄예방진담팀(CPO)의 현장진단을 통해 범죄예방시설물이 필요한 마을 정자 등 쉼터(58개소)를 파악하여 태양광 LED등을 설치하는 사업이며 5월 중 설치 예정이다. 

 

김태호 구미경찰서 생활안전과장은 “기업과 함께하는 범죄예방환경개선(CPTED)사업으로 시민들이 범죄로부터 안전하고 살기 좋은 구미가 될 수 있도록 지역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이번 전달식을 통해 안전한 구미시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지역안전과 사회적 약자보호에 관심을 가지고 관련 분야에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고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