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신고, 등굣길 캠페인『어서와! 반갑Day』환영 행사 실시

어서와! 반갑Day, 보고싶었데이~!

김명희 기자 | 기사입력 2020/05/20 [20:54]

영신고, 등굣길 캠페인『어서와! 반갑Day』환영 행사 실시

어서와! 반갑Day, 보고싶었데이~!

김명희 기자 | 입력 : 2020/05/20 [20:54]

 

 

영신고등학교(교장 박태운)는 5월 20일(수) 고등학교 3학년 등교를 맞아 코로나19로 지친 학생들이 건강한 웃음과 활기를 회복할 수 있도록 『어서와! 반갑Day』 등굣길 환영행사를 실시했다.

 

등교시간, 교장선생님과 교사들이 밝은 미소로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사랑합니다.’고 인사하며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거리두기 지도와 더불어 휴대용 손소독제를 나누어 주었다.

 

오랜만에 등교한 고3 학생은 “선생님들께서 반갑게 환영해 주셔서 기쁘고, 혼자 공부하면서 부족함을 느끼는 부분도 있어 걱정이 많았는데 학교에 오니 잘 할 수 있을 것 같은 안도의 마음도 생긴다. 친구들과 남은 학교생활을 후회 없이 잘 마무리해야겠다.”고 말했다.

 

박태운 교장은“코로나19에 대한 불안과 입시에 대한 심리적 부담으로 힘든 시기이지만 생활 속 거리두기를 잘 실천하여 건강관리에 힘쓰고, 자신이 기대하는 최선의 미래를 떠올리며 각자의 꿈을 향해 나아가자.”고 말했다.

 

등굣길 캠페인『어서와! 반갑Day』행사는 다가오는 5월27일(수), 6월3일(수) 학생 등교일에 맞추어 실시할 예정이며,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안전한 등교를 위해 방역소독실시와 방역물품 구비 등 감염병 예방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추어 학생들을 맞이할 준비를 완료했다.

 

김명희 기자